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대회정보2014.07.10 13:13

뉴발란스 컬러런 대회접수(The Color Run)


대회일시 : 2014년 08월 23일

대회장소 : 과천 서울 대공원

코스 : 5Km

     접수일정: 7월 21일(월) 오전 10시부터 – 7월 27일(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TheColorRunKorea



작년에 참가했던 대회!

대회명은 컬러'런' 인데, 사실 뛰는 사람들보다 걷는 사람이 더 많다.


대회명처럼 매Km마다 색가루를 뿌린다.

(옥수수 가루로 만들었다고 한거 같은데..)

사람들이 색가루 가지고 눈싸움을 하느라 복잡하다..ㅎㅎ

모르는 사람한테도 마구 뿌리고 무쟈게 잼난다.



근데, 아무리 먹어도 된다고 하지만, 콧속으로 들어오는 가루는 그리 좋지만은 않다.

특히, 애프터 콘서트에선 가루들이 엄청 날리는데, 

가수들은 자꾸 소리지르라고 시키는데, 색가루 때문에 숨을 쉴수 없다.ㅋㅋㅋ



마지막으로 하나 더 말하자면,

옷에 묻은 가루들은 어느정도 털리기는 하지만,

대중교통으로 이동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므로 

여벌의 옷을 챙겨 가는 에티켓이 필요하다. 


Posted by 그린비